‘24K 금, 꿀, 이데베논’ 품은 ‘VT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선보여
‘24K 금, 꿀, 이데베논’ 품은 ‘VT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선보여
  • 김정민
  • 승인 2019.12.0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코스닥상장사 브이티지엠피(VTGMP)의 화장품부문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VT COSMETICS)이 브이티만의 시그니처 디테일이 더해진 6번째 콜라겐 팩트, ‘VT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VT 콜라겐 팩트’는 2016년 첫 선을 보인 가운데 출시 이후 140만 개의 판매고를 올리며 브이티 코스메틱의 시그니처 라인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에 출시된 ‘VT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는 시즌6 제품으로 ‘프로그로스’라는 브이티 만의 독자 성분을 함유해 우수한 제품력은 물론 화려한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건조하고 추운 겨울철 푸석해진 피부에 기초 케어만으로는 부족한 이들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항산화, 피부 보습에 좋은 효능을 가진 프로그로스 성분을 함유한 ‘VT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가 눈길을 끈다. 

탄력을 꽉 채운 콜라겐 에센스 밤 제형의 팩트로 프로그로스를 주성분으로 블랙 트러플, 블랙 캐비어, 흑진주 파우더 등 각종 진귀한 보양 성분이 담긴 블랙 콜라겐 콤플렉스가 30,000PPM이나 함유돼 있어 겨울철 푸석해진 피부에 촉촉하면서도 건강한 광채를 선사한다. 

베이지, 옐로우, 골드 등 3가지 색상의 콜라겐 마블의 조합으로 끝까지 새것 같은 사용감을 주며, 바를수록 차오르는 수분과 오일 에센스로 화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그로스는 프로폴리스(PROPOLIS)와 그로스(GLOSS)를 합친 용어로, 프로폴리스에 골드허니베논™을 더한 차세대 보습 성분이다. 그 중 프로폴리스는 피부 보습은 물론 노화 억제, 피부 톤 보정에도 도움이 돼 화장품 단골 성분으로 활용되고 있다. 꿀벌이 식물에서 채취한 진액과 자신의 타액, 분비물 등을 혼합해 만든 프로폴리스는 세계 3대 항생물질 중 하나로 다양한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노화 억제는 물론 면역력 증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골드허니베논™은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성분으로 골드, 꿀 추출물, 이데베논의 주성분이 시너지 효과를 이뤄 광채 잃은 피부에 활력과 빛을 전달하는 꿀 보습 라인이다. 주성분인 골드는 클레오파트라와 양귀비가 피부 미용으로 사용해 온 것으로 젊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정화 및 해독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몸에 쌓이지 않고 배출되는 성분이기 때문에 이온 작용을 통해 노폐물 배출과 영양분 흡수에 관여하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이데베논은 비타민C의 4배인 항산화 효과를 지닌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활성산소를 억제하며안티에이징 효능이 뛰어난 성분으로 입소문을 탔다. 미국 피부학회가 선정한 최고 등급의 항산화 성분으로 인정받으며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면역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VT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는 성분 외에도 연말 분위기를 한층 살리는 화려한 디자인을 눈길을 끌고 있다. 제품을 움직일 때마다 금가루가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우아한 케이스로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등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한편, ‘VT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는 오는 7일 토요일 오후 12시 50분에 GS홈쇼핑에서 3차 방송판매를 시작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