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와이즈캠프, 12월 맞아 '비주얼씽킹 와이즈캠프 비주얼 이벤트' 프로모션 오픈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12월 맞아 '비주얼씽킹 와이즈캠프 비주얼 이벤트' 프로모션 오픈
  • 김정민
  • 승인 2019.12.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비상교육 와이즈캠프가 2020년 신학기를 대비하며 내년 1월 13일까지 10일 무료체험과 함께 천만원 상당의 추첨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비주얼씽킹 와이즈캠프 비주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와이즈캠프만의 비주얼씽킹 학습법 개뼈노트를 10일 동안 무료 학습을 제공할 뿐 아니라 비주얼씽킹 연습노트 1권, 급수 한자 문제집 1권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신청자들에 한해 추첨 경품 혜택도 제공된다. 루이비통 토트백, 샤넬 장지갑, LG TROMM 스타일러,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 등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며 기존 체험 이력이 없는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와이즈캠프 김태진 대표는 "정우성이 모델로 발탁되며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개뼈노트가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비주얼씽킹 학습법에 대해서도 학생 및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다"며 "1일 오픈한 빅 프로모션인 비주얼 이벤트 참여자도 늘어나면서 2020년 신학기를 와이즈캠프 개뼈노트로 대비할 학부모가 많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12월부터 1월 초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는 비주얼 이벤트 및 자세한 내용은 와이즈캠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