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노마드족 잡은 '아가방 좋은 기저귀’ 판매량 300% 상승
쇼핑노마드족 잡은 '아가방 좋은 기저귀’ 판매량 300% 상승
  • 권희진
  • 승인 2019.12.06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아가방앤컴퍼니의 아가방 좋은 기저귀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300% 이상의 판매 상승률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달 통계청이 발표한 ‘10월 온라인쇼핑 동향’에 따르면 올해 10월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11조8055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7.3% 증가했다. 이는 온라인을 통해 더 싸고 좋은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하는 사람들을 일컫는 ‘디지털 노마드족’의 증가에 따른 것으로 보고 자체 온라인몰을 강화하고 전용 제품을 출시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가방 좋은 기저귀는 아가방앤컴퍼니의 공식 온라인몰인 넥스트맘 판매 전용 제품으로 마진을 최소화하고 품질을 높인 제품이다. 촉감이 부드러워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하고 통기성 소재로 기저귀 안쪽까지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안심 이중 샘방지로 소변이 옆으로 새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얇고 편안한 슬림핏(Fit), 부드럽고 신축성 뛰어난 허리밴드, 간편한 허리벨트는 불편함을 최소화해 착용감이 탁월하다.

소변 알림선이 있어 기저귀 교체 시기를 쉽게 확인할 수 있고 공인 시험 기관의 안전성 테스트와 성분 검사까지 완료해 부모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 온라인몰 넥스트맘 강성문 담당은 “온라인 전용 제품일수록 품질과 가격에 있어 까다로운 기준이 필요하다”라며 “특히, 기저귀 같은 경우 아이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으로 더 세심한 소재 개발과 관리의 필요성까지 더해져 만족도를 높이기에 매우 까다로운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또 "아가방 좋은 기저귀의 반응은 내부적으로도 고무적인 결과로 눈 여겨 보고 있으며, 앞으로도 보여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몰 넥스트맘에서는 아가방 좋은 기저귀를 3팩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해 45%의 특별한 할인율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