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학교, 스타트업 아트페어 2019 개최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스타트업 아트페어 2019 개최
  • 복현명
  • 승인 2019.12.06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형대학 학부생 우수작품, 오는 8일까지 전시
서울과학기술대학교가 학부생의 우수작품을 전시하는 스타트업 아트페어를 개최했다. 사진=서울과학기술대.
서울과학기술대학교가 학부생의 우수작품을 전시하는 스타트업 아트페어를 개최했다. 사진=서울과학기술대.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서울과학기술대학교가 학부생의 우수작품을 전시하는 스타트업 아트페어를 개최했다.

서울과기대 조형대학은 이달 6일~8일 인사동 ‘갤러리 밈’에서 열리는 ‘스타프(STAF, SeoulTech Start-Up Art Fair) 2019’에서 조형대학 4학년 학생들의 우수작품을 선보였다.

이번 스타프에서는 서울과기대 조형대학 디자인학과, 도예학과, 금속공예디자인학과, 조형예술학과 등 40명 학부생들의 우수작품을 전시했다.

스타프는 학생들의 창의역량 개발, 취업역량 제고 및 적극적인 우수 신입생 유치 활동을 위해 기획됐다. 스타프 출품 학생들에게는 작품 아이디어 개발과 제작 지원비가 지급된다.

김세일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조형대학 학장은 “올해로 2회를 맞이하는 스타프는 아트페어 형식의 전시경험을 통해서 졸업 예정자들이 사회로 진출하기 전 예비 청년작가, 디자이너로서의 잠재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앞으로도 조형대학 학생들의 취․창업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과학기술대 조형대학에는 ▲디자인학과(산업디자인프로그램, 시각디자인프로그램) ▲도예학과 ▲금속공예디자인학과 ▲조형예술학과 이상 4개 학과, 2개 프로그램이 있으며 창조적인 조형능력과 더불어 국제적인 감각과 지식을 갖춘 전문 고급 인재를 양성하고 산학협력을 근간으로 하는 교육 특성화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