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계리직 공무원 0원 평생패스 '전 강좌 무한 수강에 전담 매니저 관리까지'
에듀윌, 계리직 공무원 0원 평생패스 '전 강좌 무한 수강에 전담 매니저 관리까지'
  • 김정민
  • 승인 2019.12.0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계리직 공무원 합격을 위한 0원 평생패스를 선보인다.

에듀윌 계리직 공무원 0원 평생패스는 합격할 때까지 계리직 전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2021년 내 합격 시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신판 전면개정 된 12만원 상당의 계리직 전 교재가 제공되며, 멘탈부터 학습까지 독한관리 시스템으로 전담매니저의 관리가 이루어져 가장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한다.

최신 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한 새로운 계리직 커리큘럼은 기초부터 뼈대를 탄탄히 하기 위해 기초 강의를 확대 편성했으며 어려웠던 2019 기출문항분석을 반영해 고난도를 대비 특강을 추가개설하는 등 심화이론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신유형, 지엽적 문항, 고난도 문항을 모두 대비할 수 있도록 하고 기초영어특강, 상용한자 특강, 우편 및 금융상식 개정특강과 같은 과목별 필수 특강도 들을 수 있다.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고득점 전문 합격 라인업으로 신형철 교수, 박상규 교수가 강의를 맡았으며 바쁜 시간을 쪼개어 공부하는 수험생들이 오직 합격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전담매니저의 독한관리 시스템도 제공된다. 학습진도 및 관리, 최신 경향분석, 테스트관리와 같은 학습서비스부터 수험생활, 수험정보, 수험가이드 및 코칭과 같은 수험관리, 합격노하우와 합격수기, 합격컨설팅 서비스 등 합격관리까지 철저한 관리로 합격할 수 밖에 없는 시스템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공무원 합격지식이 가득한 에듀윌 지식인 서비스를 통해 공부방법은 물론 학습질문, 면접비법까지 공무원에 대한 모든 질문에 합격자와 지식인의 생생한 답변도 들을 수 있다.

오직 0원 평생패스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는 YES24 인기도 1위의 계리직 전 교재 제공을 비롯해 우편 및 금융상식 개정학습자료가 제공되며 한 눈에 보는 금융상품 암기노트는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된다. 만약 2021년 내 최종합격 한다면 수강료가 전액 환급되므로 이 모든 혜택을 0원에 누리는 셈이 된다.

에듀윌 계리직 공무원 0원 평생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