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SRT 개통 3년, 고객중심경영으로 새출발합니다”
[포토] “SRT 개통 3년, 고객중심경영으로 새출발합니다”
  • 복현명
  • 승인 2019.12.0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서발 고속열차 SRT가 9일 개통 3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SR 임직원들이 고객중심경영 실천의지를 새롭게 다짐하기 위해 수서역에서 'CS실천 결의대회'를 열었다. 사진=SR.
수서발 고속열차 SRT가 9일 개통 3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SR 임직원들이 고객중심경영 실천의지를 새롭게 다짐하기 위해 수서역에서 'CS실천 결의대회'를 열었다. 사진=SR.

[스마트경제] 수서발 고속열차 SRT가 9일 개통 3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SR 임직원들이 고객중심경영 실천의지를 새롭게 다짐하기 위해 수서역에서 'CS실천 결의대회'를 열었다.

SRT는 개통 첫 해 일평균 5만3309명이 이용해 수요예측치를 넘기고 2018년 일평균 6만167명, 2019년 일평균 6만3875명으로 해마다 빠르게 이용객이 늘어나고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