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0년 주택관리사 합격 위해 ‘기초강의 0원’ 선보여...
에듀윌, 2020년 주택관리사 합격 위해 ‘기초강의 0원’ 선보여...
  • 김정민
  • 승인 2019.12.1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을 위해 ‘기초강의 0원’ 과정을 무료로 선보인다.

2020년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놓쳐서는 안 될 기회로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생들은 입을 모아 안정적인 합격을 위해서는 탄탄한 기초실력의 완성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하고 있다.

주택관리사 합격으로 가는 ‘기초강의 0원’의 수강 과목은 1차 준비 △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시설개론 △민법과 2차 준비 △주택관리관계법규 △공동주택관리실무 등으로 구성되며 교재는 2020 주택관리 기초서 2권을 통해 진행된다.

1,2차의 시험 전과목의 탄탄한 기초 실력을 완성할 수 있도록 22회 출제경향을 완벽 정리한 1,2차 전과목을 100% 무료 수강할 수 있어 과목별 이해 체계를 확립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강의 만족도 96%를 자랑하는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으로 구성된 강의는 흔들림 없는 기초 실력을 쌓는데 최적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기초강의 0원’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신청일로부터 7일 동안 강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