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김가연, 팔자,눈가 주름없는 비결 '퍼레스 패치' 주목
여배우 김가연, 팔자,눈가 주름없는 비결 '퍼레스 패치'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12.1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추운 겨울철에는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주름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난다. 

이들은 얼굴팔자주름없애기나 눈가주름제거 등을 위해 팔자주름리프팅과 눈가 보톡스와 같은 미용 시술을 받는다. 

하지만 피부는 즉각적으로 관심을 갖고 관리하지 않으면 거칠어지고 주름이 깊어지기 십상이다. 특히 겨울철이 시작되면서 찬바람과 실내 난방으로 인해 피부 수분이 부족해지는 이때 피부 관리를 지속적으로 하지 않으면 주름이 생기기 쉽다. 

이에 따라 병원 시술보다는 지속적인 피부관리가 가능한 홈케어 방법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평소 피부가 좋기로 유명한 배우 김가연이 사용하는 뷰티영의 퍼레스 패치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김가연 나이는 올해 48세로 중년의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김가연 피부는 주름 없이 매끈해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외모를 완성시키고 있다. 결혼 당시 연하의 배우자 임요환과 나이차가 느껴지지 않는 얼굴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참고로 임요환 김가연 나이차는 8살이다. 

그런 그가 추천한 퍼레스 패치란 제품은 성형 시술을 받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하게 붙이는 것만으로 주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다. 김가연 말고도 배우 홍수현과 이연수 등이 사용하면서 여배우 주름패치 추천 제품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해당 제품은 피부에 자극 없는 재질로 만들어서 어떤 피부 타입에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별 맞춤 사이즈로 구성돼 있다는 점에서 팔자주름없애는방법, 눈밑주름없애는법, 미간주름없애기 방법 등으로 많은 이들이 사용하고 있다. 

또한 습관적으로 인상을 찡그리면 생기기 쉬운 콧등주름이나 이마주름관리에도 사용하기 좋아 쉽고 간편하게 주름관리가 가능하다. 

배우 김가연은 해당 제품에 대해 “퍼레스 패치를 붙이고 자고 일어났을 때 어제보다 팽팽한 느낌이 든다”면서 “직접 사용해보면 왜 추천하는지 알게 되는 제품”이라며 극찬을 쏟아내기도 했다.

퍼레스 패치는 사용방법이 간편해서 소비자들이 더욱 선호하는 추세다. 원하는 부위, 사용 부위의 피부를 팽팽하게 당겨준 뒤 부착 후 3시간 뒤에 천천히 제거해주면 주름 예방 및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퍼레스 패치는 한 개를 구입하면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케이스는 소형으로 제작돼 출장이나 여행 시 휴대하고 다니기 좋다.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구매방법은 뷰티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