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1만원대 전기면도기 ‘스마트겟’ 출시
홈플러스, 1만원대 전기면도기 ‘스마트겟’ 출시
  • 권희진
  • 승인 2019.12.13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스마트경제] 홈플러스는 남성 고객들이 보다 경제적인 면도를 할 수 있도록 1만원대 전기면도기 ‘스마트겟 전기면도기’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스마트겟 전기면도기는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더 편리한 면도를 지원하기 위해 인체공학적 설계와 고효율 배터리를 갖추고 있다. 먼저 3개로 구성된 헤드 날과 3D 진동 헤드를 통해 어떤 얼굴형이건 매끄럽게 밀착돼 부드럽고 안전한 면도를 제공한다. 또한 균일하고 정교한 설계를 통해 완성한 헤드 날을 통해 피부접촉 면적을 증가시켜 더욱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다.

아울러 저전력에서도 면도기의 커팅 속도를 조절하는 ‘안티 핀치 쉐이빙’ 기능으로 면도날 회전 속도가 변함없이 유지돼 끼임 없는 면도를 할 수 있다. 또 충전 단자도 C타입 USB(TYPE-C USB) 형태로 다른 전자제품과 충전기를 함께 사용할 수 있고, 자동차 안에서도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정인경 홈플러스 소형가전팀 바이어는 “남성 고객들이 사무실이나 이동 중 차 안에서 간편하게 면도할 수 있는 세컨드 면도기를 갖는다면 생활 속 불편함을 많이 덜 수 있을 것 같아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은 물론 고성능의 면도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많은 고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