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피부 보습에 저분자콜라겐 ‘에버콜라겐’ 주목
겨울철 피부 보습에 저분자콜라겐 ‘에버콜라겐’ 주목
  • 김정민
  • 승인 2019.12.14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겨울철 추운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건조한 피부 보습을 위한 ‘잇아이템’으로 저분자 콜라겐이 인기다. 간편하게 저분자 콜라겐을 섭취함으로써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을 채워 속부터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기 때문이다. 

콜라겐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라면 원료 및 성분을 꼼꼼히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다.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한 콜라겐은 ‘일반식품’이나 ‘기타가공품’ 등으로 분류되며 섭취 시 효과를 기대할 수 없다. 그러므로 콜라겐을 구매할 때에는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의 베스트셀러 브랜드 ‘에버콜라겐’은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이다. 에버콜라겐은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다.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비타민D, 셀렌까지 함유되어 있어 주로 실내생활을 하는 직장인들에게 인기다.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뉴트리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12월 15일 일요일 오전 7시 50분부터 진행되는 현대홈쇼핑 생방송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뉴트리몰에서는 엄마와 프로필 사진을 찍을 기회를 제공하는 ‘엄마와 인생샷’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