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탕대신 천연감미료…'쁘띠첼 워터젤리 제로' 2종 출시
설탕대신 천연감미료…'쁘띠첼 워터젤리 제로' 2종 출시
  • 백종모
  • 승인 2018.09.07 14: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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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쁘띠첼 워터젤리 제로'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레몬과 자몽 두 가지 종류로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넣은 저칼로리 제품이다. 
  
'쁘띠첼 워터젤리 제로'는 최근 미용에 관심이 높은 여성 소비자 중심으로 저칼로리 워터젤리의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넣어 칼로리 부담을 줄였다. 알룰로스는 설탕의 70% 수준의 당도를 내지만 칼로리는 설탕의 5%인 그램당 0~0.2킬로칼로리에 불과해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저칼로리이면서도 과일의 상큼한 맛은 살렸으며, 식물성 유산균인 'CJLP133'도 첨가해 피부 건강도 생각했다. CJ제일제당은 기존 과일맛 워터젤리에 이번 기능성 젤리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에게 '쁘띠첼 워터젤리 제로'의 특장점을 알리는 샘플링 행사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9일 여의도공원에서 열리는 '뉴발란스' 주최 '2018 RUN ON SEOUL(런 온 서울)'에 공식 협찬을 하고, '쁘띠첼 워터젤리 제로'를 샘플링 할 예정이다. 20~30대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운동과 액티비티 후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적극 알린다. 'RUN ON SEOUL' 행사는 건강에 관심이 높은 20~30대 젊은층 이 선호하는 마라톤행사다. 
  
장다영 CJ제일제당 쁘띠첼 마케팅담당 브랜드매니저는 "최근 식품업계에서 젤리가 인기몰이를 하는 가운데 미용을 생각하는 기능성 젤리에 대한 수요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보고있다"며 "쁘띠첼 젤리는 20년 가까이 쌓아온 차별화된 젤리 제조기술을 기반으로 이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쁘띠첼 워터젤리 제로'는 전국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000원(170ml)이다.

백종모 기자 phanta@dailysmar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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