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고레에다 히로카즈, ‘본격연예 한밤’ 출연 눈길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고레에다 히로카즈, ‘본격연예 한밤’ 출연 눈길
  • 스마트경제
  • 승인 2019.12.17 2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티캐스트

[스마트경제] ‘파비안느에 관한 진’>의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SBS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했다.

지난주 12월 12일(목), 13일(금) 양일간 서울을 찾은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작년 ‘어느 가족’에 이어 SBS ‘본격연예 한밤’과 인터뷰를 진행해 특별한 인연을 자랑했다. 지난 출연 때는 특별 리포터로 배우 최희서가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을 인터뷰해 시청자들에게 화제를 모은데 이어 이번에는 [본격연예 한밤]의 대표 리포터인 서재원이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이목을 끈 것. 

인터뷰를 통해 신작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기생충’ 봉준호 감독과의 인연, 눈여겨보고 있는 한국 배우들로 전도연, 하정우, 마동석, 문소리를 꼽았고 이외에도 시청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목소리로 직접 들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한국에 오면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빼놓지 않고 즐기는 간장게장을 [본격연예 한밤] 팀이 스페셜 선물로 준비해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을 깜짝 놀라게 하며 감동을 선사,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연말에 딱 어울리는 최고의 가족영화로 사랑받고 있는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전설적인 여배우 파비안느가 자신의 삶에 대한 회고록을 발간하며 딸 뤼미르와 오랜만에 만나게 되면서 그동안 서로에게 쌓인 오해와 숨겨진 진실에 대해 알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스마트경제 뉴스편집팀 press@dailysmart.co.kr

Tag
#한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