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홀리데이 시즌 한정 프로모션 ‘핑크 주얼 페스티벌’ 성황리에 진행
제이에스티나, 홀리데이 시즌 한정 프로모션 ‘핑크 주얼 페스티벌’ 성황리에 진행
  • 김정민
  • 승인 2019.12.1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로 거듭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연중 가장 화려하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진행 중인 ‘핑크 주얼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이달 25일까지 진행되는 ‘핑크 주얼 페스티벌’은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을 위해 기획된 여심을 흔드는 홀리데이 시즌 한정 프로모션으로, 새로운 제이에스티나 브랜드 컬러인 핑크가 포인트가 되는 핑크 스톤, 핑크 원석 주얼리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특히,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핑크 미오엘로(Pink Mioello)’도 특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어 반응이 뜨겁다. ‘핑크 미오엘로(Pink Mioello)’는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로, 움직임에 따라 흔들리는 핑크빛 댄싱스톤이 화사하고 사랑스러워 설레는 마음을 담아 전하는 선물로도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랑하는 이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제이에스티나의 설렘 가득 핑크 주얼리들을 특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는 ‘핑크 주얼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중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