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이치 모터스, ‘도이치오토월드 딜러의 밤 2019’ 개최
도이치 모터스, ‘도이치오토월드 딜러의 밤 2019’ 개최
  • 복현명
  • 승인 2019.12.2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복합문화공간 ‘도이치오토원드’ 운영 방향 발표 기념
입주사·협력사 650명 참석
종합 자동차 서비스 기업 도이치 모터스가 수원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도이치오토월드 딜러의 밤 2019’를 개최했다. 사진=도이치 모터스.
종합 자동차 서비스 기업 도이치 모터스가 수원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도이치오토월드 딜러의 밤 2019’를 개최했다. 사진=도이치 모터스.

[스마트경제] 종합 자동차 서비스 기업 도이치 모터스는 수원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도이치오토월드 딜러의 밤 2019’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도이치오토월드 딜러의 밤 2019’는 수원에 위치한 자동차 복합문화공간 ‘도이치오토월드’의 완공을 앞두고 입주사와 협력사에게 운영 방향을 발표하고 이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2020년 완공 예정인 ‘도이치오토월드’는 자동차 매매 산업의 새로운 시장을 형성하기 위해 도이치 모터스가 조성하고 있는 세계 최대 자동차 매매단지로 중고차 판매는 물론 신차 판매,  유지관리 등 오토 토탈 서비스(Auto Total Service)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식음 시설과 오토 키즈카페 등 여가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자동차 복합 문화 공간으로 문을 열 예정이다.

이번 ‘도이치오토월드 딜러의 밤 2019’는 도이치오토월드 장준호 대표이사, 이수진 수원 자동차 매매협동조합 이사장을 포함한 관계자들과 입주사와 협력사 6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장준호 대표이사의 환영사로 막을 연 이날 행사에서는 도이치오토월드의 향후 마케팅 활동 방향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 전원과 만찬의 시간을 가진 후 락밴드 YB의 축하 공연으로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장준호 도이치오토월드 대표이사는 “’도이치오토월드 딜러의 밤 2019’를 통해 입주사와 협력사들과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 뜻 깊었다”며 “‘도이치오토월드’는 자동차 복합문화공간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다양한 마케팅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