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부산지역 부동산경매와 투자특강 개최
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부산지역 부동산경매와 투자특강 개최
  • 복현명
  • 승인 2019.12.2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세종사이버대.
세종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세종사이버대.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부동산경매중개학과, 부동산자산경영학과)가 오는 28일 부산에서 부동산경매와 투자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상의 부동산경매정보를 제공하는 부동산태인과 함께 추진되는 ‘제5탄 부동산오딧세이’ 특강으로서 KTX부산역사 513호 강의실에서 개최된다.

제1부는 박철호 대표(박철호의 경매아카데미, 세종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책임교수)가, 제2부는 박종철 교수(에듀앤컬처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 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겸임교수)가 최근 부산지역의 부동산경매와 투자관련 내용에 대해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부산지역 특강에는 세종사이버대 재학생과 졸업생은 물론 일반 시민들도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누구든지 참여해 부동산경매와 투자 관련 최근 내용을 들을 수 있다.

또 내년 1월 11일에는 서울소재 세종대학교 대양AI센터 지하 107호에서 설춘환 대표(설춘환 캠퍼스, 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겸임교수)가 부동산경매와 투자특강을 한다.

이에 세종사이버대 부동산학과(부동산경매중개학과, 부동산자산경영학과)는 부동산관련 최신 이슈에 대해 최고 전문가를 초청해 재학생, 졸업생들의 부동산전문역량을 증진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아울러 졸업 시 학사학위 이외에도 부동산관련 각종 전문가과정을 운영함으로써 총장명의 수료증도 수여하고 있다.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감정평가사와 부동산자산관리사 등 부동산자격증 과정은 물론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이후 성공적인 창업과 경영을 위해 공인중개사 창업경영 실무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부동산경매연구회와 세산호(등산동호회), 길길다(답사동호회) 등의 동아리도 운영하면서 재학생과 졸업생의 인적 네트워크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는 2020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1월 10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진정한 부동산전문가를 목표로 하거나 부동산자격증 취득을 희망하거나 학사학위 취득을 원하는 고졸이상의 학력소지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지원할 수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