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 오픈
하나은행,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 오픈
  • 복현명
  • 승인 2019.12.23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중문화의 핫플레이스 홍대에 위치한 밀레니얼-Z세대를 위한 열린 문화 공간
금융권 최초의 통합멤버십 하나멤버스의 오프라인 문화 체험 공간 개설
KEB하나은행은 서울시 마포구 홍대 정문 앞에 밀레니얼-Z세대 젊은이들의 열린 문화 공간인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를 오픈했다. 사진=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서울시 마포구 홍대 정문 앞에 밀레니얼-Z세대 젊은이들의 열린 문화 공간인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를 오픈했다. 사진=하나은행.

[스마트경제] KEB하나은행은 서울시 마포구 홍대 정문 앞에 밀레니얼-Z세대 젊은이들의 열린 문화 공간인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를 오픈했다.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는 대중문화의 핫플레이스인 홍대 정문을 마주보고 위치한 ‘H-PULSE’ 2층에 위치한 열린 쉼터로 전시, 문화, 예술활동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와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하나멤버스 회원에게는 스터디 모임, 세미나 공간으로 자유롭게 개방된다.

‘H-PULSE’는 KEB하나은행(Hanabank)과 홍대거리(Hongik University Road), 힙스터(Hipster)의 ‘H‘와 ‘PULSE’(리듬, 흥분, 활기)가 결합해 차별화 되고 개성 넘치는 하나멤버스만의 참여 공간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가 위치한 H-PULSE는 수직적 곡선의 강렬하고 역동적인 파사드를 구현해 야간에는 화려한 미디어파사드 영상을 연출하며 하나금융그룹의 핵심가치를 육각형 모듈의 외장 디자인에 담아 그 의미를 더했다.

또한 하나멤버스 라운지는 그래피티 아트웍을 통해 창의적인 공간으로 구성했으며 하나멤버스의 캐릭터인 하하패밀리(Haha family)가 개성 넘치는 힙스터(Hipster)의 조형물로 구현돼 이색적인 포토존을 연출하고 있다.

지성규 KEB하나은행 행장은 “금융권 최초의 통합멤버십인 하나멤버스의 오프라인 예술 문화공간이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인 홍대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하나멤버스 회원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컨텐츠와 서비스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에서는 23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일러스트 작가 강한, 보은, 콰야 등이 참여하는 무료 전시회가 개최되며 28일에는 콰야 작가의 라이브 페인팅, 29일에는 강한 작가의 무료 문화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