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百, 30일부터 설 선물세트 본 판매 시작
롯데 百, 30일부터 설 선물세트 본 판매 시작
  • 권희진
  • 승인 2019.12.2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쇼핑
사진=롯데쇼핑

 

[스마트경제] 롯데백화점은 이달 30일부터 1월 23일까지 24일간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등 전 점에서 설 선물세트 본 판매 행사에 돌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에 고가의 프리스티지 선물세트, 우수 농장 세트, 이색 선물세트 등 농/축/수산물과 가공/생활 카테고리의 선물세트 1100개 품목을 준비했다.

우선, 초고가 명절 세트를 찾는 고객 수요를 고려해 ‘프리스티지(Prestige)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또한,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고려해 롯데백화점이 전국에서 찾은 우수한 농장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SNS 등에서 화재가 되고 있는 이색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지난 추석 선물세트부터 선보여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던 ‘노포 맛집 세트’ 강화해 다양한 맛집들의 상품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롯데백화점은 이번 명절 선물세트 내 자사 PB 콘텐츠를 활용한 이색 선물세트들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임태춘 식품리빙부문장은 “다양해지는 고객들 취향을 고려한 선물세트를 준비해 구색을 다양화하고 물량을 확대했다”며 “명절을 맞아 주변 지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고의 선물세트를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