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한국 전장 '부산' 출시, 12일부터 플레이 가능
오버워치 한국 전장 '부산' 출시, 12일부터 플레이 가능
  • 뉴스편집팀
  • 승인 2018.09.12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 최초의 한국 전장 ‘부산’이 게임에 적용돼 12일 부터 누구나 플레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부산’ 전장은 대한민국 부산의 현재와 미래가 반영된 최초의 한국 배경 맵이다.부산의 다양한 문화적 요소를 재현하고자 맵 개발 단계부터 오버워치 개발진이 부산을 직접 답사하기도 했다. 

‘부산’ 전장은 '네팔', '리장 타워', '일리오스', '오아시스'에 이은 5번째 쟁탈맵이다.

모든 플레이어는 오래된 법당, 아름다운 정원과 유서 깊은 건축 양식이 돋보이는 ‘사찰’과 PC방, 노래방, 경전철 역 등 한국의 특징이 반영된 ‘시내’, 그리고 귀신 옴닉의 공격에 맞선 대한민국의 최전방 방어 기지인 ‘MEKA 기지’ 등 3가지 주요 거점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MEKA 기지에는 위아래로 움직이는 3개의 엄폐물을 설치, 플레이어가 전장 내 지형을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설계했다. 게임 플레이 중 한국인 영웅 D.Va 방에 있는 프로게이머 시절 수상 트로피와 최신 게임용 장비 등을 발견하는 재미도 더했다.

사용자들은 경쟁전을 제외한 모든 게임 모드를 통해 부산 전장을 경험할 수 있다.  단, 새로운 전장에 대한 충분한 연습 시간을 제공하고자 경쟁전에서는 바로 플레이할 수 없다. 

부산 전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장 소개 영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smart@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