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T 기업 Getac, 국내 공식 파트너사 씨에스글로비즈 통해 3세대 S410 러기드 노트북 출시
글로벌 IT 기업 Getac, 국내 공식 파트너사 씨에스글로비즈 통해 3세대 S410 러기드 노트북 출시
  • 김정민
  • 승인 2020.01.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군용, 산업용 노트북과 태블릿의 글로벌 IT 기업 Getac Inc의 공식 파트너사 씨에스글로비즈(대표 오세록)는 러기드 노트북 S410 G3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출시됐다고 밝혔다. 

Getac S410 G3 노트북은 8세대 인텔 코어 i7 vPro 프로세서와 향상된 보안 옵션을 포함한 최신 컴퓨팅 혁신을 자랑한다.

Intel의 최신 Whisky Lake CPU와 Nvidia GeForce GTX Discrete GPU는 3D 그래픽 렌더링, 건축 도면 및 CAD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전문 작업에 이상적이다. 업그레이드를 통한 CPU 성능 향상과 최대 1TB의 SSD는 빠른 처리 능력과 충분한 스토리지를 제공하여 열악한 환경에서 고도의 작업을 처리할 때 작업자의 생산성을 높인다.

S410은 2세대에서 3세대로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작동 온도가 -29℃에서 63℃까지로 이전 모델보다 폭이 10℃가량 증가했다. 또한 미 국방성 표준 규격인 MIL-STD-810H와 국제보호 규격 IP53 등급을 받아 이전 세대에 비해 방수등급 향상을 포함하여 한층 내구성과 견고성이 강화됐다.  

Getac의 독점 기술인 LumiBond 2.0은 4가지 터치 기능(터치, 비, 장갑, 펜)을 지원하여 시각적 성능과 터치 감도로 광범위한 작업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USB 3.1 Gen 2 타입 포트와 Bluetooth 5.0 연결은 데이터 전송 속도와 전송 가능 거리가 2배로 확장되어 짧은 시간 내에 빠르게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통신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최근 마이크로소프트(MS)가 시스템이나 운영체제와 하드웨어 연결을 제한해 펌웨어 공격을 차단하는 방식의 ‘시큐어드 코어 PC’라는 새로운 하드웨어를 선보였는데, Getac S410은 마이크로소프트(MS)에 의해 ‘시큐어드 코어 PC’로 선정되어 최고 수준의 보안성을 제공으로 금융권, 군, 공공기관 분야로의 수요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Getac의 홍보담당 성미연 주임은 "다수의 기업들이 현대 기술에 의존함에 따라 사이버 보안의 테두리에는 더 나은 보호 병력이 필요하다."라며, “S410은 최상의 보안 수준으로 현장 서비스, 공공 안전 부문에서의 확고한 자리매김과 함께 자동차 및 다양한 제조 산업으로 시장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씨에스글로비즈에서는 S410 G3 업그레이드와 함께 Getac의 모든 구 버전의 제품 보유 고객을 위한 SSD 교체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 동안 부팅 속도가 느려 사용하지 않았던 구 버전 러기드 제품을 특별 할인 가격에 SSD를 업그레이드하면 보다 월등한 성능과 빠른 속도를 얻을 수 있다. 산업용 노트북 S410 제품 구매 및 구 버전 제품 SSD 업그레이드 이벤트 문의는 ㈜씨에스글로비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