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라디오’ 희나피아 예빈, 팔색조 매력 뽐내
‘아이돌 라디오’ 희나피아 예빈, 팔색조 매력 뽐내
  • 스마트경제
  • 승인 2020.01.04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BC 라디오 ‘아이돌 라디오’

 

[스마트경제] 희나피아(HINAPIA)의 예빈이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했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 ‘아이돌 라디오’ 코너에는 희나피아 예빈이 출연했다.

예빈은 “이번이 세 번째 출연인 만큼 아이돌 라디오가 어떤 곳인지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고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새해 소원으로 “저는 2020년에는 아이돌 라디오 나올 때마다 주는 이름표를 꽉 채울 수 있을 만큼 출연하는 게 새해 소망이다”라고 말했다,

예빈은 동전춤왕을 위한 비장의 무기를 공개해달라는 말에 스페셜 DJ 리키와 함께 웨이브를 하게 됐고 섹시함이 묻어난 웨이브 댄스로 시선을 모았다. 이어 예빈은 이어 시작된 ‘동전춤왕’에서 두 번째 순서로 지목됐다. 예빈은 “틴탑 선배님들의 곡을 준비했다.

혹시 함께 춰주실 수 있으신지 궁금하다.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며 틴탑과의 즉석 컬래버 무대를 요청했고 니엘과 리키가 흔쾌히 수락했다. 예빈은 아리아나 그란데의 ‘7Rings’와 방탄소년단의 ‘Fake love’, 틴탑의 ‘미치겠어’의 안무를 완벽히 재현하며 자신만의 파워풀한 춤사위와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예빈의 퍼포먼스를 본 틴탑 리키는 “예빈 씨가 말을 할 때는 수줍어하시다가 노래만 나오면 표정이 확 바뀌시더라. 그 모습이 정말 멋있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이어 예빈과 함께 ‘미치겠어’를 즉석에서 선보이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DJ 니엘이 자신에게 춤이란 어떤 의미인지 묻자 예빈은 “디딤판 같았다. 연습생 시작하기 전에는 춤을 몰랐고 되고 나서도 춤을 못 춰서 제가 싫었다. 그런데 하다 보니 제 노력으로 이런 것도 가능하구나 하고 느낄 수 있게 해줬다”고 밝혔다.

이와 같은 방송내용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스마트경제 뉴스편집팀 press@dailysmart.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