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스 코인노래방, 성공적인 코인노래방 창업 제시
엔젤스 코인노래방, 성공적인 코인노래방 창업 제시
  • 김정민
  • 승인 2020.01.09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경기가 침체되고 고용 환경이 좋지 못한 상황이 지속되면서, ‘생계형 창업’을 선택하는 이들이 더욱 늘고 있다. 인건비 부담도 가중되면서 2019년 8월 기준 통계에서는 자영업자 568만 명 중 고용원이 없는 자영업자가 403만 명이라는 결과가 나오기도 했다. 이에 1인 창업, 소자본 창업이 더 이상 트렌드가 아닌 ‘기본값’으로 자리 잡는 등 창업 시장의 변화가 눈에 띈다. 

따라서 보다 안정적인 창업을 원한다면 성공 가능성이 검증된 업종,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대표적으로, 무인 운영이 가능한 코인노래방은 최근 가장 활발하게 창업이 이루어지는 업종 중 하나로 젊은 층 사이에서 코인노래방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며 많은 이들의 꾸준한 방문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 가운데, 국내 대표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는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성공적 코인노래방 창업을 위해 다양한 시스템과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인테리어, 가구, 기계설비, 오픈 준비 등 비용 부담이 큰 사항을 원가 창업이라고 할 만큼 합리적 비용에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완벽한 1인 창업, 무인 창업이 가능한 무인 운영 시스템으로 만족도가 높다. 매장안내부터 결제 및 예약, 포인트적립, 자동 무료 곡 서비스, 대기 예약서비스, 회원 관리가 가능한 ‘케이머신’, 스마트폰 하나만으로 조명, 노래 반주기, 냉난방기 등을 ON/OFF 및 원격 컨트롤을 이용 가능한 ‘스마트매니저’로 아르바이트생 없이도 완전한 무인 운영이 가능하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상권 분석 단계부터 상권의 지리적 변수, 인구동태 변수, 심리적 변수, 행동 변수 등으로 고객층을 세분화해 최상의 입지를 제공하기 때문에 코인노래방 창업 성공의 가능성을 더욱 높였다”며 “다양한 창업 지원 혜택을 통해 비용 부담도 크게 줄일 수 있는 만큼 수월한 창업이 가능하실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2020년 신년을 맞아 제공하는 7가지 다드리쥐 창업 혜택은 영상녹화/고음질녹음이 가능한 신규 프리미엄반주기 "태진A1" 전용 VIP룸 FULL SET 무상 업그레이드와 IOT 무상 지원, 무인화 키오스크 ‘케이머신’무상지원, 가맹비와 교육비 600만원 상당 면제, 하이그로시 기계장 및 수납 소파 무상 시공 등 고급가구 지원, 흡연실 무상시공, 인테리어 1년 무상 A/S 등의 7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