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최단기 목표 토익 점수 달성 가능한 2월 강의 수강신청 진행
해커스어학원, 최단기 목표 토익 점수 달성 가능한 2월 강의 수강신청 진행
  • 김정민
  • 승인 2020.01.0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겨울방학이 시작되고 토익(TOEIC)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서울 강남 토익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으로 많은 수강생이 몰리고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1월 다수 인기강좌를 조기 마감시켰으며, 현재 2월 수강신청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토익(TOEIC)뿐만 아니라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텝스(TEPS),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GRE, SAT, 일본어(JLPT), 중국어(HSK, TSC) 강의 등 다양한 어학강의를 제공한다.
 
2월 개강일은 주중반 2월 3일(월), 주말반 2월 8일(토)로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 토익 정규 LC 1위 한승태, 해커스 토익 정규 RC 1위 김동영 강사와 같은 스타강사의 강의는 벌써 마감되고 있으며, 원하는 시간대의 강의를 수강하고 싶다면 서둘러 등록하는 것이 좋다는 게 관계자 측의 입장이다. 유사 라인업 강의도 준비되어 있으나 이 또한 조기 마감 가능성이 높아 희망하는 시간대와 강사 라인업을 놓치지 않으려면 빠르게 등록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렇듯 많은 수강생이 몰리는 이유는 해커스만의 약점극복 시스템, 빡센 스터디 시스템, 베스트셀러 토익 교재로 진행되는 레벨별/파트별 강의가 제공되기 때문이다. 먼저, 약점극복 시스템으로 월 2회 개인별 약점체크가 진행되며, 최대 180제 약점보완문제를 제공해 토익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빡센 스터디를 통해 취약점을 극복하고, 고퀄리티 스터디 자료를 무한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스타 강사진이 직접 스터디를 방문해 질의응답이 가능하며, 전담 튜터가 철저하게 관리해주어 효율적인 스터디가 가능하다.
 
더불어, 레벨별/파트별로 구성된 강의를 제공해 자신의 실력과 목표에 맞는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토익 입문/기본레벨 LC 윤인아, RC 김진태 강사 등을 포함한 스타강사가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토익 파트별 유형을 가르친다. 토익 70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중급레벨은 이론과 문제풀이를 동일한 비율로 진행하여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정규레벨은 토익 800점 이상을 노리는 반으로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토익 정규 LC 강의평가 평균 1위(2017.01~2019.03 기준) 한승태 강사와 해커스어학원 정규 RC 강의평가 1위(2018.03~2019.03 기준) 김동영 강사가 진행하는 ‘빡센 해커스종합반’이 대표적이다. 심화 이론을 배우면서 많은 양의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다. 마지막으로 토익 900점 이상, 토익 만점이 목표인 실전 레벨은 LC 유수진, RC 조성재 강사 등이 수업을 진행하여, 반복적인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히고, 빈출 유형을 학습할 수 있다.
 
2월 토익 강의를 수강하는 수강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월 토익종합반 수강료를 최대 15% 지원하고 있으며, 2월 토익종합반 첫 수강생(입문/기본/중급/정규 레벨)에게는 2020년 최신 개정판인 토익 RC 정규서 ‘해커스 토익 리딩(*비매품)’을 제공한다. 14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할 정도로 토익을 공부하는 수강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토익 교재다.
 
자세한 2월 수강혜택과 인기강의 리스트는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월 강의의 경우 지나간 강의의 일수만큼 할인받아 등록할 수 있다. 참고로, 2020 토익 시험일정은 1월 19일, 2월 9일, 2월 29일 등으로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해커스 토익 리딩’은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분야 토익 RC 기준 1위(2005~2018 연간 베스트셀러)를 기록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