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큰맘할매순대국, 요기요 주문시 1월 한 달간 주말 2천원 할인
bhc 큰맘할매순대국, 요기요 주문시 1월 한 달간 주말 2천원 할인
  • 정희채
  • 승인 2020.01.1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큰맘할매순대국, 요기요 주문시 1월 한 달 동안 매주 주말 2천원 할인
고객 성원 힘입어 평일 이벤트 추가...20일부터 31일까지 평일 1천원 할인
가맹점 수익 증대 및 고객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예정
bhc 큰맘할매순대국 이미지. 사진=bhc
bhc 큰맘할매순대국 이미지. 사진=bhc

 

[스마트경제]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2020년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주문 결제 시 매주 주말 2000원 할인되는 것으로 1월 한 달간 진행된다. 특히 고객 성원에 힘입어 평일 이벤트도 추가적으로 실시해 20일부터 31일까지는 평일 1000원 할인, 주말 2000원 할인으로 폭넓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해 큰맘할매순대국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여기에 요기요 정기 구독 할인 서비스인 슈퍼클럽 가입자라면 3000원을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어 혜택 범위가 넓다. 단 현금결제 시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지난해 6월 요기요 입점 후 배달 매출이 증가하는 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새해맞이 각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 수익 증대를 위해 힘쓰는 한편, 큰맘할매순대국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큰맘할매순대국은 국민 선호도가 높은 순댓국을 주메뉴로 하는 대표적인 국내 순댓국 프랜차이즈로, 식사 메뉴인 ‘순대국’과 ‘뼈해장국’을 비롯해 ‘할매모듬수육’, ‘오돌뼈볶음’, ‘꼬막무침소면’ 등 안주 메뉴도 즐길 수 있는 복합외식공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