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창업으로 적합한 ‘이제마스터디카페’, 오는 16일 스터디카페 창업설명회 개최
1인 창업으로 적합한 ‘이제마스터디카페’, 오는 16일 스터디카페 창업설명회 개최
  • 김정민
  • 승인 2020.01.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최근, 스터디카페의 창업이 늘어나고 있다. 스터디카페는 무인창업, 1인창업에 적합한 창업 아이템으로 많은 창업주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이에 ‘이제마 스터디카페’에서 오는 16일, 창업주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창업성공을 위한 방법을 제시하는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해당 창업설명회에서는 실제 창업에 성공한 사례들을 소개하며 전 매장 매출포스를 100% 공개해 ‘이제마스터디카페’의 현재 위치와 앞으로의 발전가능성에 대한 내용도 솔직히 다룰 예정이다. 이는 스터디카페 창업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가감 없는 수익을 공개해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계획을 짤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제마스터디카페’는 독서실형 1인실, 프리미엄 조명, 와이드 줌인독서대 등을 갖춰 공부의 질을 높이는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다. 독서실형 1인실 경우 독립된 공간에서 조용하게 공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고, 국제특허를 출원중인 제로쉐도우 조명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의 눈을 편안하게 한다. 또한, 와이드 줌인독서대는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 오래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24시간 무인 스터디카페로 창업주에게도 매력적인 요소를 제공한다. 24시간 카페를 운영해 수익을 창출하고, 무인으로 운영돼 그로 인한 인건비 절약까지 불러오는 것이다. 이에 관계자는 “최근 최저시금 인상으로 인해 창업을 준비하는 창업주님들에게 많은 걱정을 사고 있다. 하지만 이제마 스터디카페는 무인점포 시스템으로, 점주가 부가적인 부분을 영업하는 경우 인건비가 0원이라는 것이 특징이다”고 전했다.

덧붙여, “이는 순이익을 창출해 창업주에게도 좋고, 공부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이익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라고 스터디카페 창업에 대한 청사진을 언급했다.

한편, ‘이제마스터디카페’ 창업설명회는 2020년 1월 16일 목요일에 진행된다. 14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창업 설명회 참여는 네이버 폼을 이용해 신청하거나 해당 업체 번호로 사전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장소는 마포 서울가든 호텔 2층 아젤리아홀에서 진행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