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수면팩 선정된 '르누베르 수면팩' 기미개선 임상 인증으로 온오프라인서 화제
겟잇뷰티 수면팩 선정된 '르누베르 수면팩' 기미개선 임상 인증으로 온오프라인서 화제
  • 김정민
  • 승인 2020.01.13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맑고 깨끗한 얼굴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눈밑기미, 광대기미 같은 기미 잡티는 큰 고민이다. 기미 잡티 없애는 법, 기미 없애는 방법 등을 찾아봐도 마땅치 않은 상황에서, 부담스러운 기미 레이저 비용을 쓰지 않고도 피부 미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미 화장품으로 요즘 각광받는 아이템이 있다. 바로 겟잇뷰티 수면팩으로 선정되기도 한 ‘르누베르 수면팩’이다.

사실 건조한 실내에서 가장 많이 수분을 빼앗기기 쉬울 때가 바로 잠잘 때인데, 르누베르 수면팩(슬리핑팩)은 잠잘 때 가볍게 바르고 잘 수 있는 슬리핑팩을 기본으로 기미 잡티를 없애고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는 미백 기능이 추가 되었다. 이 때문에 기미로 고민하는 많은 소비자들이 겟잇뷰티 기미크림, 겟잇뷰티 2020, 겟잇뷰티 슬리핑팩을 검색하며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주름 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의 노하우를 담아 아세틸헥사펩타이드 등 주름개선에 효과를 보이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고, 특히 고보습의 ‘워터홀딩베리어 시스템’을 적용해 화사한 피부톤 유지에 도움을 준다. 맑은 피부 연출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도 함유되어 있다. 

또한 겉기미•속기미 개선을 목표로 4주간 진행된 이중기미개선 임상시험에서는 얼굴 잡티 제거 기능이 입증된 것은 물론, 잠자는 동안 충분한 보습을 통해 ‘화장 잘 먹는 크림’으로도 시험 대상자의 만족도가 높았다. 이 때문에 많은 양을 사용해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고 쿨링으로 피부 진정효과까지 같이 누리고 싶은 여성들에게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갈수록 입소문을 타고 있다.

최근 르누베르 매장이 롯데백화점 대구 상인점, 전주점 등에도 잇달아 입점하면서, 화이트닝 효과와 기미 잡티 제거 효과를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보려는 고객들의 발길도 이어지고 있다.

관계자는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된 르누베르 수면팩은 잠자는 동안 쿨링과 보습은 기본이고 특별히 화이트닝 기능을 통해 집에서도 기미 잡티 주근깨 제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기미 잡티는 한번 생기면 잘 없어지지 않아 초기 관리가 중요한 만큼, 큰돈 들이지 않고 관리할 수 있는 효과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는 인기 드라마 협찬, 아프리카 BJ 및 유튜버인 창현 거리 노래방 진행 등 다양한 활동과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 상인점 등 오프라인 매장 오픈, 강남 수서역 광고를 진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