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K쇼핑 통해 ‘기간 제한’ 없이 평생 최종합격만 하면 100% 환급
에듀윌 공인중개사, K쇼핑 통해 ‘기간 제한’ 없이 평생 최종합격만 하면 100% 환급
  • 김정민 기자
  • 승인 2020.01.1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려는 예비 수험생을 위해 K쇼핑에서 오늘밤(13일) 22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공인중개사 평생패스 100% 환급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홈쇼핑을 통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 구매 시 평생 언제든 최종합격한 합격생에게 수강료(교재비 포함)를 환급해주는 혜택도 제공된다. 

방송에서 선보일 공인중개사 평생 패스는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커리큘럼이다. 전문 교수진 강좌를 교수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며, 기본 및 심화 이론, 기출공략&핵심정리, 문제풀이, 모의고사, 마무리 특강까지 합격을 위한 탄탄한 커리큘럼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온라인서점 예스24 관련 부문에서 38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리즈 교재가 포함된 구성이다. 여기에 ‘2020 공인중개사 시크릿노트’를 단독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시크릿노트는 압축 이론만을 담은 비법서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합격 노하우가 담겨있다.

주말에도 통화 가능한 100여 명의 전문 학습 매니저가 합격까지 지원하며, ‘에듀윌 지식인’ 사이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학습질문, 실무꿀팁 등을 제공하고 있다.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공인중개사인강 등 다양한 질문이 가능하다. K쇼핑을 통해 상담만 받아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 필독서, 기초용어집, 2020년 시험 대비 최신 기초강의 7일 수강권을 제공한다. 상담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현금 총 200만원 당첨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듀윌은 합격 이후 수험생의 취업과 개업 등을 위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운영, 시험 후 사후관리를 제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정보 공유를 위한 모임 및 실무 특강 등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