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없는 조합…공인중개사 베스트 강의 엮은 에듀윌 ‘2020 올스타클럽반’ 선봬
세상에 없는 조합…공인중개사 베스트 강의 엮은 에듀윌 ‘2020 올스타클럽반’ 선봬
  • 김정민
  • 승인 2020.01.1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공인중개사 2년 연속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명품 콘텐츠만을 엄선한 ‘올스타 클럽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올스타 클럽반은 2020년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해 88명의 교수진과 연구소가 함께 에듀윌만의 노하우를 응집해 만든 과정이다. 

해당 과정은 체계적인 ‘7단계 학습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각 과목 이론을 기초와 기본, 심화로 나눠고, 학습한 내용을 토대로 문제를 통해 확인하도록 기출공략&핵심정리 및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 단계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하는 마무리 특강을 제공한다. 

특히, 에듀윌은 타사의 유료강의인 기출공략&핵심정리 부분을 정규 과정에 포함시켜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경제적인 부담을 줄여 필요한 강의만 들을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듀윌에서 제공하는 ‘실전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하며 모의고사 이후에는 성적 그래프를 통해 현재 실력을 알 수 있도록 했으며,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해설 강의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유명 온라인서점의 공인중개사 부문 38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의 수험서를 교재로 사용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공인중개사 업계 최고의 강의만을 선별해 엮은 에듀윌 ‘올스타 클럽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