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브랜드 샹떼 PC방, 실패하지 않는 성공적인 PC방 창업 방안 제시
PC방 창업 브랜드 샹떼 PC방, 실패하지 않는 성공적인 PC방 창업 방안 제시
  • 김정민
  • 승인 2020.01.1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2020년 새해가 된 지도 어느덧 보름 정도의 시간이 흘렀다. 밝은 새해를 다짐했지만 여전히 시장 경제는 침체되어 있고 고용 환경이 좋지 못한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창업 시장도 또 다른 변화를 겪고 있는데 ‘투잡 창업’을 생각하는 사람도 있지만 창업 형태의 비중은 ‘생계형 창업’을 선택하는 이들이 더욱 늘고 있다. 인건비 부담도 가중되면서 무인 선불기 혹은 점주가 직접 운영하는 등 지출을 줄일 수 있는 부분을 최대한 줄이는 현상을 보이고 있다.

따라서 예비 창업자는 보다 안정적인 창업을 하기 위해 더욱 심혈을 기울여서 성공 가능성이 검증된 업종, 브랜드를 선택하고 있다. 이 중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아이템은 ‘PC방 창업’. PC방 창업은 과거에도 꾸준한 인기를 끌었지만 최근에는 활발하게 창업이 이루어지는 업종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이 가운데, 국내 대표 PC방 창업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는 ‘샹떼 PC방’은 성공적 PC방 창업을 위해 다양한 시스템과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인테리어, 기계설비, 오픈 준비 등 비용 부담이 큰 사항을 합리적 비용에 선보이고 있다.

샹떼 PC방 관계자는 “상권 분석 단계부터 상권의 지리적 변수, 인구동태 변수, 심리적 변수, 행동 변수 등으로 고객층을 세분화해 최상의 입지를 제공하여 창업 성공의 가능성을 더욱 높였다”라며 “다양한 창업 지원 혜택을 통해 비용 부담도 크게 줄일 수 있는 만큼 수월한 창업이 가능하실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샹떼 PC방의 PC방 창업 비용 혜택은 PC방 업계 내 가장 좋은 조건으로 진행이 되고 있다. 안정적인 1금융 대출을 기본으로 기업은행, 신한은행, KEB 하나은행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대출을 진행해주고 있으며, 최대 1억 원이 넘는 비용을 대출받을 수 있다. 또한,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도록 투자원금 보장, 안심 재창업 등 예비 창업자가 꼭 원하는 혜택만을 제공하고 있다.

덧붙여 샹떼 PC방은 “개인 PC방과 프랜차이즈 PC방을 두고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수 있다. 하지만, 요즘 인허가 사항이 까다로워지고 소방법이 까다로워지면서 혼자서 준비하기에는 무리가 있기에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PC방과 진행하는 것이 안전한 방법이며, 매장이 빠르게 자리 잡을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라고 전했다.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샹떼 PC방의 자세한 창업 혜택은 대표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