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공무원 합격생 위한 ‘2020 해커스 합격자의 밤’ 개최
해커스공무원, 공무원 합격생 위한 ‘2020 해커스 합격자의 밤’ 개최
  • 김정민
  • 승인 2020.01.15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7급/9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공무원이 2020년 공무원 합격자들을 위한 ‘2020 해커스 합격자의 밤’을 개최한다. 

‘2020 해커스 합격자의 밤’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며 고생한 공시생들을 격려하고 공무원/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군무원 등 공무원 합격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고급스러운 저녁 만찬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특별한 선물 등으로 합격생들을 축하할 예정이다. 
 
‘2020 해커스 합격자의 밤’은 2020년 1월 18일 토요일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 컨벤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생 중 공무원 합격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번 연도 합격생이 아닌 선배 합격자도 참여가 가능하다.
 
‘2020 해커스 합격자의 밤’은 해커스공무원 선생님과의 만남, 레크레이션 및 저녁 만찬, 합격생을 위한 특별한 선물 증정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는 선후배가 한자리에 모여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으며, 이제 막 공무원 생활에 발을 들인 후배 합격생들의 성공적인 공직 생활을 위해 선배 합격생들의 아낌없는 조언과 실질적인 팁까지 모두 전달받을 수 있어 많은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 관계자는 "외롭고 힘든 수험생활을 마치고, 이제는 합격하여 예비 공직자가 되신 여러분들을 위해 감사와 축하의 의미로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그동안 함께 했던 스타 선생님들과의 만남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다양한 직렬의 합격생들과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예비 공직자를 위한 특별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참여 신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해커스공무원은 9급/7급 공무원 시험과 군무원 시험을 위한 공무원 한국사/영어/국어 등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와 인강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커스경찰과 해커스소방도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위한 맞춤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공무원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 합격 공무원 부문에서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경찰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 ‘경찰공무원’ 부문 1위를 기록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