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에 필요한 필수 요소만 남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올스타클럽반’ 주목
'시험에 필요한 필수 요소만 남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올스타클럽반’ 주목
  • 김정민
  • 승인 2020.01.16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에 확실하게 합격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원할 것이다.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도 물론 좋지만, 올해 안에 반드시 승부를 보기로 결심했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엑기스 강의만 모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주택관리사 올스타클럽반을 주목할 만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올스타클럽반은 2020년 최종합격을 위해 엄선된 컨텐츠만을 원하는 이들, 필요한 강의만 듣고 경제적 부담은 줄이고 싶은 이들,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한 경험이 있는 이들을 위해 준비된 패키지다. 주택관리사 최고득점 합격생도 합격의 비결로 꼽은 ‘반복’에 초점을 맞춰 커리큘럼을 따라가기만 하면 전체 이론 3회 반복이 가능하다.

주택관리사 평균 합격률보다 4배 높은 압도적인 합격률을 자랑하는 에듀윌의 노하우를 담은 필승 솔루션도 함께 제공된다. 한 문제도 놓치지 않도록 문제풀이를 강화하고, 숨은 10점을 찾아주는 백점완성특강으로 빈출문제와 틀리기 쉬운 문제까지 해결했다.

2019 한국 브랜드만족지수 주택관리사 교육 1위를 차지한 압도적인 교수진도 빼놓을 수 없다. 여기에 매년 놀라운 적중률을 자랑하는 컨텐츠는 물론, 53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의 교재와 실전훈련에 최적화된 동형모의고사, 전국실전 모의고사, 시험직전 파이널 모의고사까지 합격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주택관리사 합격 후에도 국내 유일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와 전국구 특급 네트워크를 통해 취업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 밴드는 생생한 실시간 정보 교류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합격자 네트워크는 끌어주고 밀어주는 동문파워로 유명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