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엔젤스 코인노래방’만의 창업 성공 요소는?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엔젤스 코인노래방’만의 창업 성공 요소는?
  • 김정민
  • 승인 2020.01.16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새해에도 경기 침체 등의 상황은 계속되고 있지만, 성공 창업을 염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준비는 여전히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급변하는 시장 상황과 함께, 소자본 창업과 무인 창업 아이템이 특히 인기 있는 창업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기도 하다. 

이와 함께, 2020년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들은 프랜차이즈 본사와 점주간의 활발한 소통을 꼼꼼히 따져보며 브랜드를 선택하고 있다. 본사와 지점이 함께 성공해야 진정한 성공의 길로 다가갈 수 있고, 초기 성공 가능성이 더욱 높아지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국내 대표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엔젤스 코인노래방’도 다양한 소통으로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다.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우선 창업 비용 부담 절감을 위해, 창업 혜택까지 풍성하게 준비해 눈길을 끈다. 엔젤스 코인노래방의 7가지 다드리쥐 창업 혜택은 상녹화/고음질녹음이 가능한 신규 프리미엄반주기 "태진A1" 전용 VIP룸 FULL SET 무상 업그레이드와 IOT 무상 지원, 무인화 키오스크 ‘케이머신’무상지원, 가맹비와 교육비 600만원 상당 면제, 하이그로시 기계장 및 수납 소파 무상 시공 등 고급가구 지원, 흡연실 무상시공, 인테리어 1년 무상 A/S 등의 7가지 혜택으로 구성해 부담 없이 창업 준비가 가능하다. 

프리미엄반주기 A1의 경우, 터치스크린을 적용한 최신형 반주기로 반주기에서 영상 녹화까지 가능해 고객들의 코인노래방을 찾는 재미까지 더한다. 여기에 엔젤스 코인노래방의 VIP룸 지원은 별도의 조명장치, 웹캡, 카드/QR 결제기, TS-H100 스피커, 스탠드마이크, LED TV, A1 전용장 등의 업그레이드 혜택까지 제공해 더욱 쾌적한 코인노래방 시설을 구성할 수 있게 했다.

코인노래방 창업의 필수 요소인 무인 시스템 또한 키오스크 케이머신을 통해 매장 안내와 결제 및 예약, 포인트적립, 사용 중인 룸이 적은 경우 자동 무료 곡 서비스, 대기 예약서비스, 회원 관리 시스템을 관리자 없이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스마트 매니저’는 스마트폰으로 조명 ON/OFF, 노래반주기 ON/OFF 및 원격컨트롤, 냉난방기 ON/OFF 및 원격컨트롤 등을 쉽게 조정할 수 있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국내 대표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로서 예비 창업자, 점주, 고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늘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며 “새해를 맞아 준비한 혜택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3월 31일까지 고객들을 위한 ‘엔젤스 가요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엔젤스 코인노래방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