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 암기를 위한 구성”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 1월 한달 간 무료
“효율적 암기를 위한 구성”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 1월 한달 간 무료
  • 김정민
  • 승인 2020.01.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를 위한 ‘기초용어집’을 1월 한 달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혀 수험생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에듀윌이 펴낸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은 주택관리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기초용어를 효율적으로 암기할 수 있도록 총 3단계 커리큘럼로 구성됐다. 먼저, ‘개념 정리’를 통해 용어의 개념을 이해하고 관련 용어를 비교하고, 학습한 내용을 간단한 문제를 통해 확인하는 ‘개념 반복훈련’을 준비했다. 

이어 심화 학습을 진행하면서 헷갈리는 단어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찾아보기’ 과정도 갖추었다. 더불어 확실한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최근 10년간 출제된 주택관리사 시험 문제를 완벽하게 분석, 정리하여 한 권에 담았다. 과목별로 중요도가 다른 기초용어는 회계원리, 공동주택 시설개론, 민법, 주택관리 관계법규, 공동주택 관리실무 순으로 정리해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은 2020년 1월 1일 이후 에듀윌 홈페이지에 가입한 신규 회원 가입자에 한해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매일 50명에게 한정 제공되는 만큼 조기 마감이 예상되며,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 주택관리사 코너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