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銀, PBA-LPBA 프로당구 선수 후원
웰컴저축銀, PBA-LPBA 프로당구 선수 후원
  • 이동욱
  • 승인 2020.01.1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대 천왕 쿠드롱 등 웰컴저축은행과 맹활약 예약
웰컴저축은행은 프로당구 7차전 ‘웰컴저축은행 웰뱅 PBA-LPBA 챔피언십’ 타이틀 스폰서로서 세계적인 수준의 PBA-LPBA 선수 후원을 공식 발표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제공
웰컴저축은행은 프로당구 7차전 ‘웰컴저축은행 웰뱅 PBA-LPBA 챔피언십’ 타이틀 스폰서로서 세계적인 수준의 PBA-LPBA 선수 후원을 공식 발표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제공

[스마트경제] 웰컴저축은행은 프로당구 7차전 ‘웰컴저축은행 웰뱅 PBA-LPBA 챔피언십’ 타이틀 스폰서로서 세계적인 수준의 PBA-LPBA 선수 후원을 공식 발표했다. 

지난 16일 서울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웰컴저축은행 웰뱅 PBA-LPBA 챔피언십’ 미디어데이를 통해 PBA-LPBA에서 활약중인 선수를 공식 후원하겠다고 밝힌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3차전 PBA-LPBA  타이틀 스폰서에 이어 7차전 타이틀 스폰서까지 맡으며 본격 흥행 몰이에 나선 프로당구의 발전 을 위해 팔을 걷어 붙혔다.   

이번에 웰컴저축은행이 후원을 결정한 프로당구 선수는 프로당구 세계 4대천왕이라 불리는 프레드릭 쿠드롱(벨기에), 포켓볼 여신 차유람(대한민국), 2016년 세계 주니어 선수권 대회 3위 입상에 빛나는 한지승(대한민국), 지난 3차전 PBA 웰뱅챔피언십 16강에 나란히 오른 비롤 위마즈(터키) 그리고 서현민(대한민국) 등 총 5명이다. 

웰컴저축은행이 후원을 체결한 선수 중 프레드릭 쿠드롱은 지난 수십년간 3쿠션계를 주름잡은 세계적인 선수로 4대 천왕이라 불리는 선수 중 하나다. 거침없는 파워에 세계 최고의 난구 풀이 능력까지 갖춰 머신건(Machine Gun) 및 외계인이란 별명을 보유한 그는 3쿠션에 있어서는 완전체에 이르렀다는 평가를 받는 선수다.  

차유람 선수 또한 더 설명할 필요가 없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포켓볼 여신이다. 아시안게임 금메달 획득뿐 아니라 국제 나인볼 대회를 통해 많은 우승을 차지하며 실력을 입증한 그녀는 2019년 3쿠션으로 전향 후 현재 LPBA를 통해 활약 중이다. 또, TV등 다양한 매체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세계적인 실력과 인기를 가진 선수들을 후원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이번 웰컴저축은행 웰뱅 PBA-LPBA 챔피언십은 세계적인 선수들이 출전하는 만큼 박진감 넘치고 수준 높은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웰컴저축은행이 후원하는 PBA-LPBA 프로당구 7차전 ‘웰컴저축은행 웰뱅 PBA-LPBA 챔피언십’은 1월 23일부터 27일까지 설 연휴 기간 동안 소노캄 고양에서 개최된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