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설 맞이 '호캉스' 패키지 선보여
신라스테이, 설 맞이 '호캉스' 패키지 선보여
  • 권희진
  • 승인 2020.01.1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호텔신라
사진=호텔신라

 

[스마트경제]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설날 연휴를 맞아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콘셉트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스테이 브런치 위켄드 앤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브런치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며 연휴 기간 동안 편안하게 휴식하고 재충전 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 휴식하며 신년 계획을 차분히 준비하기에 좋다. 상품구성은 △객실(1박), △브런치(2인)을 제공하며, 3월 31일까지 이용 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레이크 체크아웃 서비스로 좀 더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윈터 힐링’ 패키지를 준비했다.

5성급 호텔 수준의 침구류가 구비된 객실에 편안하게 휴식하고 여유 있게 조식을 즐기기 좋은 힐링 패키키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1박), △조식(2인), △코바 커피 2잔(테이크 아웃),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혜택으로 구성했으며, 2월 29일까지 이용 할 수 있다.

한편 서울권 6개 호텔과 제주, 천안 등 주요 관광지에 위치한 전국 11곳 신라스테이에서는 새해를 기념한 ‘2020 해피 뉴이어’ 패키지를 동시에 마련했다.

상품 구성은 △객실 (1박), △2020년 호텔신라 캘린더(1개), △제이준 마스크 시트 2매로 구성됐다. 신라스테이 전국 11개 지점에서 오는 23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지점별로 가격은 상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