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잠실점, 루이비통 남성 전문 매장 오픈
롯데百 잠실점, 루이비통 남성 전문 매장 오픈
  • 권희진
  • 승인 2020.01.1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쇼핑
사진=롯데쇼핑

 

[스마트경제] 롯데백화점은 잠실점 에비뉴엘 4층에 ‘루이 비통’의 남성 전문 매장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3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루이 비통 남성 전문 매장 지방 1호점을 오픈한데 이어, 롯데백화점에 오픈하는 두 번째 루이 비통 남성 전문 매장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잠실점 에비뉴엘 루이 비통 남성 전문 매장은 국내 최대 규모의 남성 전문 매장으로, 루이 비통의 남성 컬렉션 아티스틱 디렉터 ‘버질 아블로(Virgil Abloh)’의 2020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버질 아블로의 이번 컬렉션에서는 루이 비통의 트렁크 스피디, 키폴 트라이앵글, 트레일 스니커즈 등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지난해 기준으로 전체 매출 구성비 중 해외명품 매출이 30%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잠실점 에비뉴엘의 경우 루이 비통, 샤넬, 에르메스, 반클리프앤아펠, 까르띠에 등의 S급 명품이 모두 라인업 되어 있는 만큼 우수 고객의 트래픽이 활발하여 2014년 오픈 이후 꾸준히 두 자리 수 이상의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측은 "잠실점 에비뉴엘은 국내 최대 명품관에 걸맞게 이번 루이 비통 남성 전문 매장의 오픈을 시작으로 명품 남성 매장을 대폭 확대할 예정"이라며 "다른 층도 추가 MD 보강을 통해 명품관으로서의 입지를 보다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