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2019앤어워드’서 그랑프리 수상
CJ프레시웨이, ‘2019앤어워드’서 그랑프리 수상
  • 권희진
  • 승인 2020.01.1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CJ프레시웨이는 한국 디지털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2019 앤어워드’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앤어워드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이다. 전체 64개 분야에서 출품작을 심사하며 현장전문가, 산업계 CEO, 외부 전문위원으로 이어지는 3단계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한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앤어워드 수상 부문 중 ‘Digital AD & Campaigns’의 ‘Shopping’ 카테고리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수상작인 CJ프레시웨이의 B2B 육류 직거래 플랫폼 ‘미트솔루션’의 런칭 캠페인 광고는 해당 서비스의 타깃 고객이 국내 외식업 자영업자라는 점을 착안해 이른바 ‘음식점 사장님’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주 소재로 삼았다.

또한 ‘당신만 모르는 초저가 고기를 사는 법’ 문구를 통해 복잡한 유통구조로 잘 알려진 축육 시장을 재미있게 묘사하는 한편, 미트솔루션을 이용하면 미국, 호주 등 해외 패커로부터 수입하는 브랜드육을 ‘초저가’에 구매가 가능하다는 인식으로 이어지도록 영상을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박영선 CJ프레시웨이 온라인사업부 부장은 “축산물을 직거래로 공급한다는 미트솔루션의 컨셉을 잘 담아낸 부분이 높게 평가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사업자 고객에게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