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마리끌레르’ 2월호 화보 추가 공개
강다니엘, ‘마리끌레르’ 2월호 화보 추가 공개
  • 스마트경제
  • 승인 2020.01.21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마리끌레르

 


[스마트경제] 강다니엘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21일 현재 ‘마리끌레르’ 홈페이지에는 강다니엘의 화보가 다수 게재돼 있다.

공개된 화보 속 강다니엘은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 마리끌레르

 

그의 남다른 비주얼과 피지컬은 공식 팬클럽 다니티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지난 20일 가수 강다니엘과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함께한 마리끌레르 2월호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강다니엘’은 지방시 뷰티의 ‘땡 꾸뛰르 시티 밤’과 ‘땡 꾸뛰르 쿠션’을 발라 그의 말간 피부를 돋보이게 하였고, 니트 스웨터를 함께 착용하여 포근한 이미지를 연출하였습니다. 특히 “립스틱은 역시 레드 아닌가요?(웃음)”라며, ‘르 루즈의 딥 벨벳 #37루즈 그레네’의 선명한 레드 색상과 ‘르 루즈’만의 시크한 레더 패키지가 마음에 든다고 설명했다.

강다니엘은 지방시 뷰티 ‘최애템’으로 ‘멀티 로즈 퍼펙토 #N01 퍼펙트 핑크’를 뽑으며, “평소 입술이 건조한 편인데 바르자마자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져 참 좋아요.”라고 답했다. 또한, 지방시 뷰티의 모델이 된 후 뷰티에 부쩍 관심이 생겼다며, “지방시 모델이 된 후 다니티 여러분도 함께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라며  팬들에 대한 언급도 놓치지 않았다.

강다니엘과 지방시 뷰티가 함께한 매력적인 뷰티 화보는 ‘마리끌레르’ 2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경제 뉴스편집팀 pres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