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 '해전M' 사전예약 시작…5만원 상당 아이템 제공
신스타임즈, '해전M' 사전예약 시작…5만원 상당 아이템 제공
  • 백종모
  • 승인 2018.10.0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전M 홍보모델 에이핑크/사진=신스타임즈
해전M 홍보모델 에이핑크/사진=신스타임즈

 

[스마트경제=백종모 기자] 신스타임즈 차기작 모바일 해상 밀리터리 전략 시뮬레이션 '해전M'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해전M'은 현대 해상전을 배경으로 전세계 18개 국가의 수 백 여종 현역 전함과 새롭게 건조중인 유명 전함 등이 총출동하는 밀리터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신스타임즈 측은 현대전을 배경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공격시 화면 효과 등을 게임의 차별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또한 전함의 모델링이나 가시거리 밖에서 교전하는 전투 방법이 적용된 것도 특징이다.

이번에 오픈한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세계관과 주요 콘텐츠를 비롯해 항공모함이 활약하는 현대 해상전을 담은 홍보영상이 공개됐다.

이와 함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이 100% 제공될 예정이다. 

해전M 이벤트/사진=신스타임즈
해전M /사진=신스타임즈

 

이 밖에 공식 카페를 개설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신스타임즈 측은 "브랜드페이지와 공식카페 개설을 기념해 '해전M' 사전예약을 SNS에 공유하면 추가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수준 높은 국내 유저들에게 '해전M'의 박진감 넘치는 현대 해상전을 선보이기 위해 마지막 담금질을 진행중이다"며 "'해전M'의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기존 게임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해전M'의 사전예약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전M'은 최근 걸그룹 '에이핑크'를 홍보모델로 발탁한 바 있다.

백종모 기자 phanta@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