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끌레르’, 강다니엘 관련 추가 영상 공개 예고…다니티 관심 집중
‘마리끌레르’, 강다니엘 관련 추가 영상 공개 예고…다니티 관심 집중
  • 스마트경제
  • 승인 2020.01.22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마리끌레르

 


[스마트경제] ‘마리끌레르’의 예고가 눈길을 끈다.

22일 ‘마리끌레르’는 공식 SNS에 “#강다니엘 (@danielk_konnect)이 #지방시뷰티 에서 준비한 풍선과 케이크를 들고 인사를 건넵니다. 2월호 커버를 장식한 그의 멋진 영상, 이제부터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니 다니티 여러분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마리끌레르’ 독자들에게 인사하는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강다니엘의 남다른 비주얼과 피지컬, 그리고 추가 영상 예고 소식은 공식 팬클럽 다니티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지난 20일 가수 강다니엘과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가 함께한 마리끌레르 2월호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강다니엘’은 지방시 뷰티의 ‘땡 꾸뛰르 시티 밤’과 ‘땡 꾸뛰르 쿠션’을 발라 그의 말간 피부를 돋보이게 하였고, 니트 스웨터를 함께 착용하여 포근한 이미지를 연출하였습니다. 특히 “립스틱은 역시 레드 아닌가요?(웃음)”라며, ‘르 루즈의 딥 벨벳 #37루즈 그레네’의 선명한 레드 색상과 ‘르 루즈’만의 시크한 레더 패키지가 마음에 든다고 설명했다.

강다니엘은 지방시 뷰티 ‘최애템’으로 ‘멀티 로즈 퍼펙토 #N01 퍼펙트 핑크’를 뽑으며, “평소 입술이 건조한 편인데 바르자마자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져 참 좋아요.”라고 답했다. 또한, 지방시 뷰티의 모델이 된 후 뷰티에 부쩍 관심이 생겼다며, “지방시 모델이 된 후 다니티 여러분도 함께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라며  팬들에 대한 언급도 놓치지 않았다.

강다니엘과 지방시 뷰티가 함께한 매력적인 뷰티 화보는 ‘마리끌레르’ 2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경제 뉴스편집팀 press@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