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닷컴, 육아팁 공유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
제로투세븐닷컴, 육아팁 공유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
  • 권희진
  • 승인 2020.01.2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제로투세븐의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이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한다.

23일 제로투세븐에 따르면 ‘제로투세븐닷컴’은 오는 30일 오전 11시 생방송 ’0to7닷컴ON’을 첫 진행한다.

제로투세븐닷컴의 공식 유튜브 채널 ‘제로투세븐닷컴’은 '육아맘들의 힐링 아일랜드'라는 슬로건 아래 육아를 하며 느끼는 고민들과 다양한 육아 팁들을 공유하고 소통하며 서로 공감하는 교류의 장을 마련한다.

‘0to7닷컴ON’ 은 ‘우리 아이의 첫 여행기’에 관한 에피소드를 사전 응모 받아 재미있는 사연으로 뽑힌 엄마에게 육아와 상식에 관련된 3단계 퀴즈를 통해 알로앤루, 알퐁소 의류를 선물로 증정한다.

‘0to7닷컴ON’은 월 2~3 회 유튜브 실시간 방송으로 육아에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 맞춘 사연 소개와 퀴즈쇼를 시리즈로 소개 할 예정이다. 진행에는 미미언니로 잘 알려진 노금미 쇼호스트가 미디(미미DJ)로 활약 할 예정이다.

제로투세븐 이커머스 사업부 관계자는 “제로투세븐닷컴 고객들과 더욱 친밀하고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서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시하게 됐다”며 “육아맘·대디들이 다양한 육아 이야기를 속 시원하게 나눌 수 있는 장이 되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를 기획·제작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