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지원 게임기획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게임기획 과정 무료교육 실기
국비지원 게임기획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게임기획 과정 무료교육 실기
  • 김정민
  • 승인 2020.01.2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최근 지속되는 경기 불황의 여파로 취업준비생들의 경제적 부담 역시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강남 본점은 경제적 부담감을 느낄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게임기획 과정을 전액 국비지원 무료교육으로 실시한다고 밝혀 주목 받고 있다.

해당 아카데미의 게임기획 과정은 취업준비생 또는 실업자, 대학 최종학년 마지막 학기 재학생,대졸 이상 미취업자 등 구직자를 대상으로 국비를 지원, 자부담 비용이 없으며 취업 지원 및 훈련장려금을 지급한다.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강남 본점 관계자는 “게임기획 관련 취업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실무 중심의 교육뿐 아니라 이력서, 자기소개서, 취업 정보 등 최신 동향을 파악하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며 “자세한 사항은 본원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 본점은 친구와 동반 등록 시 10% 추가할인, 20대 또는 짝수 나이일 경우 과정 등록 시 1개월 무료수강권 증정 등 무엇이든 할 수 있는 20대를 위한 202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 강남 본점은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최초의 게임훈련기관으로 국내 최고의 게임회사 출신 강사진의 게임 개발 노하우와 실무를 반영한 커리큘럼과 포트폴리오 제작, 취업지원 시스템 등 실무형 게임 개발자 양성 및 취업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마스터로 선정된 고급개발자를 통해 기업 맞춤형 취업 특화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여 학생의 취업희망 개발사 맞춤 포트폴리오 교육을 진행하고 실전대비면접, 취업특강, 수시채용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다양한 기회를 보장하며 취업연계까지 이뤄지도록 하여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특히 더 높다고 알려져 있다.

주요 커리큘럼은 ▲게임운영자, ▲게임아트웍, ▲게임원화, ▲게임3D그래픽,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UNITY3D, ▲게임3D애니메이션, ▲스파인 애니메이팅, ▲게임이펙트, ▲ 대입 수시생을 위한 원화준비 과정까지 게임 관련 전 과정을 운영 중이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