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2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실시
SPC 파리바게뜨, 2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실시
  • 권희진
  • 승인 2020.01.3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2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3000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SPC그룹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을 통해 다운로드한 파바데이 쿠폰을 결제 시 보여주면 된다.

‘파바데이’의 ‘파바’는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를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했다. 한 달을 시작하는 첫 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에 맞춰 매달 진행 중이다.

특히, 파리바게뜨는 이번 2월부터 파바데이가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앱을 통해 3천원 쿠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제품 50% 혜택 쿠폰을 2월 10일 해피앱 내에 'MY쿠폰함’으로 추가 지급한다. 2월에 선정된 혜택 제품은 2020 딸기초코페어를 맞아 출시한 인기 신제품 ‘상큼한 딸기큐브’다.

아울러 '200 ml 우유 1+1 모바일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월 1일과 2일 양일간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2020 딸기초코페어 제품 등 인기 제품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파바데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