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서울사이버대,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 복현명
  • 승인 2020.02.03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광호(왼쪽)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처장이 2020년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사이버대학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관계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울사이버대.
전광호(왼쪽)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처장과 고병욱 입시홍보팀 직원이 2020년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사이버대학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울사이버대.

[스마트경제 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가 ‘2020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2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로 4주년을 맞이한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KCAB)’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하는 상이다. 소비자 마음에 퍼스트(first)&베스트(best)로 각인된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학계, 산업계의 전문가들의 객관적이며 공정한 품질 평가 등 엄정한 심사 과정을 거쳐 부문별 대상을 선정,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글로벌 인지도 상승에 기여한다.

서울사이버대는 2000년 국내 최초로 사이버대 인가를 받아 대학캠퍼스를 조성, 현재 사이버대학 중 최대 규모의 서울 독립 인텔리전트 캠퍼스를 비롯해 전국 주요 8개 지역 캠퍼스를 운영중이다. 2018년에는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직장인들이 선정한 사이버대학 브랜드 1위’에 선정됐고 지난해에는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전광호 서울사이버대 입학처장(경영학과 교수)은 “이번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은 서울사이버대학을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주신 영광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서울사이버대는 지속적인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교육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현재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지난달 21일부터 시작된 이번 모집은 기계제어공학과, 음악치료학과와 커리어코칭전공, 국방융합관리전공, 온라인커머스전공을 비롯, 학과명을 새롭게 바꾼 웹·문예창작학과, 복지경영전공, 가족코칭상담학과를 포함한 총 8개 단과대학(학부) 34개 학과(전공)이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된다. 서울사이버대 입학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지원서를 작성할 수 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