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컨 추가된 치후360 로봇청소기 프리미엄 S9, 출시와 동시에 인기
리모컨 추가된 치후360 로봇청소기 프리미엄 S9, 출시와 동시에 인기
  • 김정민
  • 승인 2020.02.03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로봇청소기 브랜드 치후360에서 S7에 이어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S9을 국내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청소 효율을 최대로 올린 치후360 로봇청소기 프리미엄 S9은 클린 시스템 6.0을 적용한 스마트 로봇청소기로 모든 면에서 크게 향상된 기능을 자랑한다.

강력한 흡입력으로 진공 청소 효율이 20% 향상된 것은 물론 2겹 소음방지 통로로 소음을 낮춰 조용함과 깨끗함을 동시에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초음파 장애물 감지센서를 포함해 총 24개의 센서를 장착하여 보다 빠르게 집안을 맵핑하고 스마트한 청소 경로를 확인해 놓치는 곳 없이 청소가 가능하다.

매일 해야 되는 청소를 고민하는 나이 드신 분들이 어플이 미숙하거나 어려워 사용에 고민을 했다면 이를 해결하기 위해 손쉽게 조작이 가능하도록 RF 레이저 리모컨이 추가되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고려해 40~50대 연령층에서도 큰 호응이 예상된다.

㈜여우미 한문호 대표는 “치후360만의 새로운 스마트 컨트롤 전자식 물통으로 1회 수량 충전 시 100분 동안 물걸레질이 가능하게 대용량으로 설계되었고, 3단계 물수량 조절로 항상 균일한 수량으로 걸레에 물을 투과시켜 바닥 컨디션을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치후360 로봇청소기 프리미엄 S9은 2월 3일 위메프데이 타임딜 한정 할인 행사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구매 시 디어마 살균 청소기를 증정한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