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리브엠, 쿠팡과 제휴해 아이폰 11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국민은행 리브엠, 쿠팡과 제휴해 아이폰 11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 복현명
  • 승인 2020.02.04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로켓배송으로 애플 코리아 인증정품 아이폰 11 구매, LTE 무제한 가입고객 대상
리브모바일 LTE 무제한 요금제 1년간 반값 할인
KB국민은행이 오는 29일까지 금융과 통신을 융합한 새로운 모바일 서비스인 ‘LIIv M(리브모바일, 리브엠)’과 쿠팡이 제휴해 아이폰 11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오는 29일까지 금융과 통신을 융합한 새로운 모바일 서비스인 ‘LIIv M(리브모바일, 리브엠)’과 쿠팡이 제휴해 아이폰 11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국민은행.

[스마트경제] KB국민은행이 오는 29일까지 금융과 통신을 융합한 새로운 모바일 서비스인 ‘LIIv M(리브모바일, 리브엠)’과 쿠팡이 제휴해 아이폰 11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은 아이폰 11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통신비 할인과 캐시백, 포인트 적립까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애플 코리아 인증정품 아이폰 11(아이폰 11 프로, 아이폰 11 프로 맥스 포함)를 KB국민카드 등으로 결제시 10% 내외의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해 단말기 할부 수수료 5.9% 면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어 리브모바일은 LTE 무제한 요금제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해 Liiv M LTE 11GB+ 요금제(월 11GB 제공량 소진 후 일2GB 제공하며 일 제공데이터 소진시 3Mbps 속도제한으로 추가과금 없이 무제한 이용가능)의 월기본료 4만4000원을 개통 후 1년간 2만2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리브엠 신규 개통 후 통신요금을 국민카드로 6개월 연속 자동납부하는 고객은 매월 5000원씩 최대 3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어 리브엠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팡주문번호를 입력한 고객 중 선착순 2만명에는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를 매월 2100포인씩 1년간 제공한다. 리브메이트는 KB금융그룹의 통합포인트교환, 간편결제 등 다양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고 합리적 소비지출관리와 금융상품 등의 정보를 알려주는 앱 기반 금융생활서비스다.

이런 혜택을 합산하면 이번 이벤트 참여고객은 리브엠 LTE 11GB+ 요금제 반값 할인(2만2000원)을 받고 매월 포인트리 2100포인트와 자동납부 캐시백 매월 5000원 등 개통 후 6개월간 월 1만4900원으로 LTE 무제한 요금제 이용이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자급제폰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무약정의 부담없는 통신비를 제시해 고객 선택폭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인 통신•금융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현명 기자 hmbo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