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온라인 구매 증가, 미국매트리스직구쇼핑몰 ‘룸에이’ 주목
매트리스 온라인 구매 증가, 미국매트리스직구쇼핑몰 ‘룸에이’ 주목
  • 김정민
  • 승인 2020.02.05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약 122조원. 2019년 기획재정부가 내놓은 온라인 쇼핑 거래액이다. 현재 관련업계에서는 전체소매판매의 약 23%가 모바일, PC 등 온라인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현재 한국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이 확산되면서 오프라인 매장들이 한산한 모습이다. 반면, 온라인으로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급증하면서 지난주 미국매트리스직구쇼핑몰 ‘룸에이’ 에 주문량 폭주로 콜센터 전화연결이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했다.

룸에이 관계자는 “룸에이의 존재 이유는 고객” 이라며 “상담인력을 추가로 늘려 지연 없는 원활한 상담이 이뤄질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미국매트리스직구 대표 쇼핑몰 ‘룸에이’ 는 주문 시 6주이상 소요되는 직구단점을 보완, 빠른한국도착상품을 선보이며 한층 진일보한 배송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제 하나의 온라인쇼핑문화로 자리잡은 직구쇼핑의 시대, 과거 직구의 번거롭고 불안했던 방식이 아닌 더 간편하고 투명해진 새로운 형태의 직구쇼핑을 연 룸에이는 “중간에 어딘가에 들리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자체창고나 지점을 두고 불투명한 재고운영매장과의 차별화를 두며 미국브랜드사에서 오더하여 제작되어 나온 박스포장상태그대로 고객안방까지 직배송을 실시하기 때문에 리퍼, 재고매트리스를 원천 차단해 미국직배송서비스의 투명성을 선보이며 현재 그 선두에 있다.

룸에이는 까다로운 인증을 거친 미국매트리스 브랜드중에서도 스턴스앤포스터사의 리저브햅번,럭스에스테이트폴락,에스테이트허스턴템퍼페딕사의 어댑트미디엄,프로어댑트소프트,럭스어댑트씰리사의 씰리I3,하이브리드Z7,Z9,Z11,썰타매트리스 클라이먼, 트렐리버그. 알버슨 등 검증된 세계적인 브랜드만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원환, 환전수수료를 부담할 필요 없고 소비자피해보상보험에 가입되어있어 기존 해외직구 달러결제, 배송시스템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무이자 할부결제가 가능한 사이트로 직구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관세청수입신고 통관완료 후 국내 최고의 가구 배송사로 이동되며 수도권 배송팀 40팀, 지방권역을 포함하면 80팀 정도가 운영되어 서울,경기권 뿐만이 아닌 창원, 김해, 부산, 대구, 대전, 여수, 순천, 광주, 제주 등 2인1조 전국무료설치 대부분의 지역에 지정일 배송시스템이 가능해 안방까지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다. 현재 2020 USA President's Day Sale 진행 중으로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