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재수학원 한양입시학원 부천점, 철저한 분석 통한 맞춤 정시전략 컨설팅으로 재수생 입시 지원
부천 재수학원 한양입시학원 부천점, 철저한 분석 통한 맞춤 정시전략 컨설팅으로 재수생 입시 지원
  • 김정민
  • 승인 2020.02.0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2020학년도부터 대학 신입생 정원이 입학할 학생보다 많은 ‘대입 역전현상’이 일어났다. 대입가능자원이 지속해서 감소하면서 이러한 현상은 더욱 심화될 것으로 보인다. 대입 역전현상과 함께 정부의 정시확대 방침에 정시를 준비하거나, 재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증가하고 있다.

정시지원 인원이 늘어나면서 중상위권 대학의 정시 폭은 더욱더 좁아질 전망이다. 다시 한번 수능에 도전하는 재수생들은 실패 없는 대입 성공을 위한 입시 전략을 세워야 할 때다.

부천 재수학원 ‘한양입시학원 부천점’은 입시전략팀의 치밀한 계획과 30년간의 대입 노하우로 재수생 맞춤 정시전략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가, 나, 다 군별 합격 입시전략과 함께 실제 합격 사례를 기반으로 대입 로드맵을 짜 컨설팅을 진행한다. 정시는 비슷한 점수대의 학생이라도 결과를 보면 완전히 다른 양상을 보이는 경우가 많다. 한양입시학원 부천점에서는 학생 성적에 끼워 맞추는 컨설팅이 아닌, 전문적이고 확실한 전략으로 현실성 있는 최상의 결과를 보장한다.

컨설팅은 적성검사와 1:1 상담을 통해 학생 특성에 맞는 계열을 선택하고, 수시전형 결과 분석 자료를 기초로 정시 수준을 결정한다. 입시는 밸런스가 중요함으로 수시전형 지원 및 수시 결과 분석을 통해 기초 전략을 구성한 후, 가, 나, 다 군의 지원군별 대학을 선정한다,

대학을 선정한 후에는 대학의 전형별 특성을 철저하게 분석해 최적의 맞춤 전략을 세운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1개 학과가 아닌, 3개 학과 지원에 대한 교차분석을 통해 최적으로 분석된 3개 학과를 선택해 입시를 진행한다.

부천 재수학원 한양입시학원 부천점 측은 “재수생들의 확실한 정시 성공을 위해 철저한 분석과 전문성을 겸비한 성공적인 입시전략을 제공하고 있다”며 “재수학원 학습 커리큘럼도 ‘자기주도형 학습 프로그램’ 시스템을 기반으로 플래너 관리로 인한 자기주도 학습 극대화와 개별 클리닉, 월례고사 후 약점 분석 등 다양하고 효과적인 학습 케어를 진행해 재수생들의 성공적인 대입을 돕는다”고 전했다.

한양입시학원 부천점(외 부평점, 주안점)의 정시전략 컨설팅과 학습 시스템 및 합격사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