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토익 인강, 자유로운 수강과 환급 혜택으로 학습 동기부여 높여 주목
시원스쿨랩 토익 인강, 자유로운 수강과 환급 혜택으로 학습 동기부여 높여 주목
  • 김정민
  • 승인 2020.02.1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2020년도 졸업예정자의 평균 취업스펙이 높아졌다. 국내 한 취업포털에서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584명을 대상으로 ‘신입직 취업준비 현황과 평균 취업스펙’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공자격증 보유자 비율은 56.2%로 작년(51.1%) 보다 5.1%포인트 더 높았다. 토익점수 보유자 역시 지난해 36.0%에서 37.5%로 늘었다.

장기화된 경기 불황으로 취업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면서 취업, 졸업, 이직 시 유리하게 작용하는 토익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영향으로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토익인강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가운데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개개인의 레벨이나 상황에 맞춰 수강 가능한 토익 인강 프로그램을 선보여 이목을 끈다. ‘시원스쿨랩(LAB)’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시작이반 토익환급반’, ‘시원스쿨 처음토익’, ‘ㅅㅇ토익’ 등이다.

이 중 ‘시작이반 토익환급반’은 시원스쿨랩 토익 상품 누적 판매 1위를 기록한 대표 강의다.  목표 점수별 ‘650+반’, ‘750+반’, ‘850+반’으로 구성돼 있어 토익 입문자부터 고득점 목표자까지 원하는 점수를 선택해 학습 가능하다.

해당 강좌는 출석이나 과제 미션 없이 수강과 동시에 성적표만 제출해도 수강료의 50% 환급을 진행하며, 성적에 따라 최대 300% 환급을 받을 수 있어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는 것은 물론 학습 동기부여 효과까지 거둘 수 있다.

토익 입문자라면 ‘시원스쿨 처음토익’이 권장된다. 해당 강의는 커리큘럼부터 온라인 스터디, 커리큘럼 등의 학습 서비스까지 철저하게 입문자 눈높이에 맞춘 토익 인강 패키지다. 수강 후 첫 토익 시험에서 550점 이상 점수를 달성하면 응시료를 100% 환급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ㅅㅇ토익’은 기본서와 함께 영문법, 어휘(VOCA), 모의고사를 한 번에 공부할 수 있는 패키지 강의다. 입문자용 ‘750+반’, 고득점용 ‘850+반’으로 구성돼 있으며, 두 패키지를 한 번에 수강 가능한 ‘ALL 패키지’는 3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목표반별 교재는 무료이며 수강기간 역시 2배 무료로 연장 가능하다. LC/RC 기본 개념 보충 강좌, 3종 토익 학습자료, 토익 온라인 모의고사 3회권, 빅토익 VOCA 어플 이용권 무료 증정 등의 혜택도 따라온다. 

관계자는 “취업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 토익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지 오래다. 시원스쿨랩에서는 수강생들이 성실하게 학습에 임하면 원하는 점수까지 도달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통해 학습 의욕을 고취시키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