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뱅 100만 감사 적금 이벤트 흥행… 신규 적금계좌 1만좌 돌파
웰뱅 100만 감사 적금 이벤트 흥행… 신규 적금계좌 1만좌 돌파
  • 이동욱
  • 승인 2020.02.1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금리 적금 상품 찾는 고객 줄지어
웰컴저축은행은 ‘웰뱅 로또’ 이벤트 진행 이후 개설된 신규 적금계좌 수가 6일만에 1만좌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제공

[스마트경제] 웰컴저축은행은 ‘웰뱅 로또’ 이벤트 진행 이후 개설된 신규 적금계좌 수가 6일만에 1만좌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단기간에 1만좌가 넘게 신규 개설된 기록은 저축은행 업계에선 찾아보기 어려운 성과다. 

‘웰뱅 로또’ 이벤트는 웰컴저축은행이 자사의 모바일 뱅킹 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웰뱅)의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하여 지난 달 28일부터 진행 중인 이벤트로, 총 상금 2020만원이 걸려있다. 

복권위원회에서 운영하는 ‘로또’와 동일하게 진행되며 1등 당첨자에게 1000만원이 지급된다. 

금융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의 흥행은 웰컴디지털뱅크(웰뱅)에서 판매 중인 적금 상품 다수가 최대 연 4%가 넘는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이목을 끌었을 거란 분석이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저축은행 업계가 계속해서 고객과의 신뢰를 회복하면서 저축은행을 바라보는 고객의 시선이 점차 달라지고 있다”며 “저축은행이 제공하는 높은 금리를 바탕으로 고객의 신뢰를 계속 얻는 한편 펀 마케팅(Fun Marketing)으로 즐거운 경험까지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동욱 기자 dk@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