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컴퓨터 리뉴올PC X 이시언, TV 광고 통해 인증샷 2차 이벤트 진행
중고 컴퓨터 리뉴올PC X 이시언, TV 광고 통해 인증샷 2차 이벤트 진행
  • 김정민
  • 승인 2020.02.1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경제]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의 대배우 이시언을 모델로 한 ‘리뉴올PC’의 TV CF가 공중파에 온에어 되자마자 ‘TV CF TOP 100’ 랭크와 함께 전지현의 클라우드맥주, 그랜저, 정관장 등 대기업 CF들과의 경쟁에서 19위를 차지하는 등 선전을 이어가고 있다.

㈜월드와이드메모리의 중고PC 전문 브랜드 리뉴올PC에서는 배우 이시언의 TV CF 인기에 힘입어 ‘이시언X리뉴올PC TV 광고 인증샷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중고컴퓨터와 중고노트북 리사이클 산업의 친환경적인 브랜드 리뉴올PC는 가성비 좋은 합리적인 제품으로 중고PC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신뢰를 얻으며 성장하고 있다. ‘되살리다. 새것처럼, 모든 것을’이라는 의미를 담은 TV CF는 이시언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재미있는 부산 사투리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설 연휴를 시작으로 공중파 MBC에서 송출되고 있다.

지난 1차 이벤트 이후 많은 앵콜 요청으로 다시 진행되는 이번 2차 이벤트는 1차와 마찬가지로 대배우 이시언이 등장하는 TV 광고를 촬영해 자신의 SNS에 @renewallpc를 태그하고 #리뉴올PC #리뉴올PC이시언 #이시언PC 해시태그를 달아 인증샷을 업로드한 후, 리뉴올PC SNS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한 인증샷 게시물의 링크를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2월 1일(토)부터 2월 13일(목)까지며, 당첨자는 2월 14일(금)에 리뉴올PC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발표한다. 1등(1명)에게는 이시언 CF에 등장하는 이시언PC를, 2등(2명)에게는 영화관람권 기프티콘을, 3등(3명)에게는 스타벅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TV 광고 상품인 ‘이시언PC’는 인기 게임인 배틀그라운드를 비롯해 GTA5, 배틀필드 시리즈, 오버워치, 피파19 등 다양한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사양을 갖추고 있어 인기 고공 행진 중이다.

관계자는 “지난 1월 고객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한 인증샷 이벤트에 이어, 고객의 앵콜 요청으로 2차 이벤트도 진행하게 됐다”며 “2차 이벤트가 끝나면 인기를 발판 삼아 더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3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시언X리뉴올PC TV 광고 인증샷 2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뉴올PC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